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GA-P75-D3 기가바이트메인보드 청주중고컴퓨터매입

by 피씨랜드 2016. 7. 1.

 

GA-P75-D3 메인보드 청주중고컴퓨터매입이 들어왔네요.

 

메인보드 브랜드로 기가바이트나 아수스를 알아 줍니다.

 

기가 바이트 보드라서 선뜻 매입을 했습니다.

 

 

 

 

 

 

 

메인보드 모델명은 GA-P75-D3입니다.

 

메인보드 상태는 먼지도 없고 매우 깨끗한 상태이네요.

 

메인보드가 나온지는 3~4년 정도 된듯 합니다.

 

 

 

 

 

 

 

고급 메인보드라서 그런지 메모리 뱅크도 4개나 있습니다.

 

메모리는 32기가를 지원하는 모델이네요.

 

 

 

 

 

 

 

Msata 지원 슬롯이 있네요.

 

지금도 고급 보드에서나 지원하는데 이당시 지원되는 모델이라면 매우 좋은 보드였네요.

 

SSD 장착시에 좋을것 같습니다

 

 

 

 

 

 

 

사타3도 지원하는 보드입니다.

 

한개 밖엔 없지만 SSD장착시에 사타3 지원은 매우 중요 합니다.

 

속도가 두배 차이가 나기 때문에 전반적인 속도에 매우 큰 차이가 있거든요.

 

기가바이트메인보드 중에서도 고급 보드임엔 틀림이 없는 제품이네요.^^

 

 

 

 

 

 

 

다른 구성품은 없고 메인보드와 백패널만 가지고 오셨네요.

 

다른 구성품은 특별히 필요가 없지만 본품과 백패널은 꼭 있어야 합니다.

 

GA-P75-D3 메인보드 청주중고컴퓨터매입 기분좋은 매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