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청주중고컴퓨터 삼성 DM-Z70

by 피씨랜드 2016. 8. 18.

 

청주중고컴퓨터 삼성 DM-Z70 매입이 들어왔습니다.

 

중고치고는 아주 오래된 모델입니다.

 

전면에 무늬도 독특하게 있네요.

 

듀얼코어 인텔 로고가 보이고 윈도우 비스타 모델입니다.

 

 

 

 

 

 

이정도 사양은 매입은 어려운데 멀리서 오셨다고 해서 매입해 드렸습니다.

 

2008년식이면 정말 오래된 모델이죠 ㅎㅎ

 

제품 정보있는 부분의 인쇄도 벗겨져 있네요.

 

 

 

 

 

 

옆면 뚜겅을 열어 보니 군데 군데 먼지가 정말 많습니다.

 

오랜된 티가 정말 많이 나는군요 ^^

 

 

 

 

 

프로세서 쿨러 부분도 먼지가 꽉 막고 있네요.

 

그래픽카드 슬림형으로 하나 장착 되어 있군요.

 

요즘에 사용하려면 HDMI단자가 있어야 하는데 아마도 없을 듯 합니다.

 

 

 

 

 

 

쿨러가 없는 부분에도 먼지가 이렇게나 많이 있군요.

 

먼지야 청소를 하면 되지만 사양이 낮은게 흠입니다 ^^

 

 

 

 

 

 

그래픽 카드 쿨러에서는 소음이 심하게 납니다.

 

쿨러도 교체 하고 먼지 청소도 하고 전반적으로 손을 많이 봐야겠습니다.

 

우선 시원하게 청소부터 했습니다.

 

 

 

 

 

듀얼코어 E7200 프로세서가 장착 되어 있고 메모리는 4기가 입니다.

 

구형치고 메모리는 넉넉하네요.

 

그래픽 카드는 8500GT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그래픽 카드입니다.

 

사무용으로 사용할만 하겠네요.

 

청주중고컴퓨터 삼성 DM-Z70 매입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