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이엠텍 GTX560TI 중고 청주컴퓨터매입

by 피씨랜드 2016. 6. 16.

청주컴퓨터매입

 

이엠텍 GTX560TI 중고그래픽카드 매입이 들어왔습니다.

 

게임용으로 아직은 쓸만한 그래픽 카드입니다.

 

560TI의 경우 요즘 나오는 고사양 게임도 어느정도 잘 돌아가죠^^

 

 

 

 

 

 

 

이엠텍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쿨러는 시운전을 해보니 소음없이 조용하게 잘 돌아 갑니다.

 

요즘 오버워치 때문에 GTX560TI 찾는 분들이 종종 있더군요.

 

 

 

 

 

 

 

청주컴퓨터매입 검색을 통해 오셨다고 하십니다.^^

 

뒷면을 살펴보니 좀 낡았네요 ^^

 

제품 정보스티커가 찢긴곳도 있고 때도 많이 묻어있습니다.

 

탄 흔적은 다행이 하나도 없네요.

 

뒷면에 탄 흔적이 있는 제품은 정상적으로 돌아가도 쉽게 고장이 나더군요.

 

 

 

 

 

 

 

GTX560TI DDR5 1기가 메모리입니다.

 

2기가제품도 있는데 동일 제품에서는 저가형인 제품 이네요.

 

서비스기간은 이미 지난지 좀 된듯 합니다.

 

 

 

 

 

 

 

뒷면을 보니 포트는 다양하게 다 있어 좋네요.

 

RGB, DVI, HDMI 세가지 모두 있네요.

 

중고이고 낡기는 했지만 아직은 쓸만한 그래픽카드 GTX560TI 매입기 였습니다.

 

청주컴퓨터매입 PC랜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