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E7400 본체 분평동중고컴퓨터매입

by 피씨랜드 2016. 5. 26.

 

청주 분평동에서 컴퓨터 매입일 들어왔습니다.

 

케이스를 살펴보니 아주 깔끔하고 슬림형이네요.

 

요즘 이사철이라서 그런지 중고 컴퓨터 매입이 자주 들어 오고 있습니다.

 

 

 

 

 

 

 

본체를 뜯어 내부를 살펴보니 사용기간이 얼마 되지 않아 아주 깨끗하네요.

 

메인보드를 봐서 년식은 좀 된 듯 합니다.

 

 

 

 

 

 

 

CD롬은 오래된 부품이라 IDE방식이네요 ^^

 

파워는 슬림형임에도 일반 파워가 들어 있네요.

 

컴퓨터 상태는 매우 양호 하지만 오래된 컴퓨터라 성능은 많이 떨어지네요.

 

 

 

 

 

 

 

 

메모리를 살펴보니 PC2 6400입니다.

 

메인보드는 G41보드인데 메모리는 DDR2 제품이 들어 있네요.

 

 

 

 

 

 

 

컴퓨터 사양을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보니 CPU는 E7400입니다.

 

듀얼코어 제품이네요.

 

 

 

 

 

 

 

메인보드는 G41보드가 달렸습니다.

 

전반적으로 사양은 많이 떨어지지만 웹서핑용으로는 가능할 듯 하네요

 

E7400 본체 분평동 중고컴퓨터 매입 이었습니다.

 

 

 

 

PC랜드 오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