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청주중고노트북 2세대 i5 삼성노트북

by 피씨랜드 2018. 8. 9.

경제가 안 좋을 때에는 중고를 많이 찾는 것 같네요.

최근 들어 중고 노트북을 찾는 전화가 많습니다.

몇일전 들어온 청주중고노트북 2세대 i5 삼성노트북 상태가 매우 좋네요.

문제는 배터리가 하나도 없어 신품 배터리로 교체를 했습니다.

사무용으로도 최근들어 중고 노트북을 많이 찾습니다.

공간을 적게 찾이해서 매장이 좁은 경우 노트북이 좋다고 하네요.

 

 

 

 

상판은 은색 스틸 느낌이고 아래쪽으로는 백색입니다.

신형에 비해 두껍기는 하지만 상태는 스크래치나 찍힘 없이 깨끗하네요.

처음에 왔을때에는 때가 있었는데 클리너로 깨끗하게 닦아 냈더니 반짝거리네요 ^^

 

 

 

 

윈도우7 정품이 탑재되어 있고 년식은 2012년식입니다.

이미 무상서비스 기간은 지난 제품이고오^^

삼성전자에서 나온 NT300V5A 입니다.

제조자는 삼성이고 제조국가는 중국입니다.

이 노트북의 생산지가 중국에 있는 모양이군요.

요즘은 브랜드 제품이 제조국이 중국으로 되어 있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액정 상태도 스크래치나 멍, 불량화소 하나 없이 깨끗합니다.

키보드 터치패드 작동도 문제 없군요.

키보드는 키스킨을 사용 했는데 너무 지저분해 떼어 냈더니 새것 같네요

오래된 노트북의 경우 키보드 사이에 먼지가 많아 작동이 잘 안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윈도우는 7정품에서 업그레이드를 통해 윈도우10 정품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하드를 떼어 내고 SSD로 바꿔줬더니 쌩쌩 작동을 하네요.

부팅 속도가 10초대로 휘리릭 들어갑니다.

 

 

 

 

메모리는 4G이고 프로세서는 2세대 i5입니다.

노트북에서 제일 중요한 부분은 프로세서 입니다.

프로세서가 높아야 그외의 기능들도 좋은 편이거든요.

 

 

 

 

노트북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인 무선 랜도 작동을 잘 합니다.

인터넷을 실행 시켜보니 잘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상태가 매우 좋은 청주중고노트북 2세대 i5 삼성노트북 입니다.

내부 청소까지 마치고 윈도우 업그레이드 까지 최신으로 했더니 신품 부럽지 않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