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청주윈도우설치 LG컴퓨터 i5-2400 S60PH 포맷

by 피씨랜드 2016. 11. 17.


청주윈도우설치 LG컴퓨터 i5-2400 S60PH 포맷요청입니다.


브랜드PC치고는 크기가 크네요.


브랜드의 경우 가정용은 슬림형이고 기업용이나 PC방용은 케이스가 크네요.


가정에서 사용 하는데 큼직한 LG컴퓨터입니다.


윈도우가 상태가 좋지 않다고 포맷을 원하시네요.








측면에서 보니 엘지본체 치고 많이 크군요.^^^


약간의 생활스크래치는 있어도 겉의 상태는 매우 양호한 편입니다.








제조년은 2012년 1월에 생산된 제품이군요.


아직은 많이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모델명은 S60PH입니다.








윈도우 설치를 하기전 사양을 보니 2세대 i5-2400입니다.


역시 큰 본체는 사양 좋은 편입니다...


이제품이 나오던당시 아주 사양좋은 컴이었네요 ㅎㅎ








메모리도 DDR3 4G입니다.


지금은 기본 4G이지만 이제품이 나오던 때에는 2G가 많았엇죠 ..








카드 리더기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인텔 i5로고도 보입니다.








그래픽 카드도 이제품이 나오던당시 아주 상급이 달려 있습니다.


쿼드코어 프로세서에 지금도 웬만한 게임은 잘 돌아가겠는 걸요.








그래픽 드라이버를 최신으로 다운받아 설치 하고 있습니다.


엔비디아 홈페이지에서 최신으로 다운 받았네요.








바이러스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v3도 설치를 해줍니다.


게임을 많이 하는 경우 바이러스에 걸릴 확률도 많더군요.








바이러스 엔진도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주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프로그램은 최신업데이트가 제일 중요 합니다.







하드드라이브는 2개로 나누어 윈도우 영역과 데이터 영역으로 나눕니다.


하드를 한개로 사용 할 경우 느려지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최적화 작업과 업데이트 등 작업을 하고 마무리를 합니다.


청주윈도우설치 LG컴퓨터 i5-2400 S60PH 포맷설치 깔끔하게 완료 해서 출고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