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본체 인터넷 응답없음 성화동컴퓨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10. 18.


본체 인터넷 응답없음 성화동컴퓨터수리가 들어왔습니다.


하얀색의 이쁘장한 준슬림 본체입니다.


전면에 늑대와여우컴퓨터 로고가 보이고 인텔 듀얼코어 로고도 보입니다.


사무용으로 저사양 본체 인듯 합니다.



인터넷만 실행을 하면 응답없음이 나오면서 종료가 된다고 합니다.


점검을 하나하나 해보기로 했습니다.


급하시다고 조금 시간이 걸려도 수리를 해서 가지고 가고 싶다고 하십니다.








우선 내부의 먼지 상태를 살펴 보기위해 내부를 열어 살펴 봅니다.


전원을 잠시 넣어봤는데 소음은 조용한 편입니다.


쿨러 부분에 먼지도 아주 심각한 수준은 아니고 약간의 먼지만 있습니다.


그래픽쿨러의 약간의 소음을 제외하면 전반적으로 아주 정숙한편입니다.








파워도 사용기간이 꽤 오래된것 같은데 조용합니다.


파워렉스 제품이 오래된 본체라도 소음이 조용한 편입니다.


좋은 쿨러를 사용 하는가 봅니다.








쿨러도 일반 쿨러보다 날개의 갯수가 더 많습니다.


날개가 좀 많은 경우 조용하게 저속으로 돌아도 쿨링이 잘되는 편입니다.


쿨러의 먼지는 한번 에어로 불어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픽 카드가 보이는데 약간의 소음이 있지만 큰편은 아닙니다.


쿨러 아래로 랜카드가 보이네요.


아마도 내장랜카드가 고장이 나서 랜카드를 장착 한 듯 합니다.








메인 보드는 G41보드로 1세대 이전의 보드로는 최신보드입니다.


G31보드보다는 G41보드가 성능이 좀더 잘 나오는 편입니다.


페카트론이라는 회사에서 나온 보드이네요.








먼지 청소를 말끔하게 하고 부팅을 하자 늑대와여우 로고가 반겨주네요 ㅎㅎ


늑대와여우 본체를 사용 하는 분들이 꽤 있으시네요.


저희 매장은 분평동인데 성화동컴퓨터수리를 직접 들고 내방 하셨네요.^^








윈도우7 부팅되는 모습입니다.


사양도 좀 낮은편이고 일반하드장착이라서 인지 부팅에 많으 시간이 걸리네요.


윈도우가 많이 엉켜서 더욱느리게 된 듯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윈도우 포맷이 가장 확실하고 좋은 방법입니다.








부팅을 하자마자 바이러스 프로그램이 응답하지 않는다는 메세지를 띄우네요.


인터넷도 마찬가지로 응답없음만 나오고 있습니다.


윈도우가 너무 느려지고 엉켜서 그런 듯 싶습니다.


윈도우 포맷을 해서 깨끗하게 새로 설치를 하고 싶다고 하십니다.


윈도우 포맷을 진행 합니다.








윈도우 설치 후 엔비디아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그외의 드라이버들도 최신으로 다운받아 설치를 진행합니다.








아크로벳리더고 꼭 필요 하다고 하십니다.


필요하다고 안하셔도 아크로벳리더는 꼭 설치를 해주는 편입니다.


아주 널리 많이 쓰이고 있는 파일이라서 필수로 설치를 합니다.








모든 드라이버와 응용프로그램 설치후 시작페이지를 네이버로 만들어 줍니다.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인터넷을 실행해도 응답없음 없이 바로 바로 실행이 됩니다.


윈도우가 심하게 엉켜서 나오는 증상 이었습니다.


아주 간혹 부품의 이상으로 응답없음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바이러스 프로그램으로 최적화를 하고 있습니다.


최적화는 쓸데없는 파일청소와 레지스트리 청소를 자동으로 해줍니다.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최적화를 시켜주면 각종 윈도우가 엉키는 것을 막아주기도 합니다.







v3프로그램에서 광고창이 나오는데 상당히 귀찮다고 하시네요.


광고창 숨기기를 설정 해드리고 있습니다.


요구하시는 부분 부분들이 상당히 윈도우를 잘 활용 하는 듯 해 보이십니다.


본체 인터넷 응답없음 성화동컴퓨터수리 윈도우 재설치로 아주 말끔하게 처리 되었습니다.


급하시다고 하셔서 입고 후 바로 처리 해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