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아치바모니터 EM2301A 청주중고모니터 매입

by 피씨랜드 2016. 10. 6.


아치바모니터 EM2301A 청주중고모니터 매입이 들어왔네요.


전화통화도 없이 바로 들고 오셨는데 다음검색에서 저희 매장을 보고 오셨네요.


19인치급과 20인치만 들어왔는데 23인치급 LED 반갑기까지 하네요.


얼마전 27인치급도 들어왔는데 바로 나갔습니다.




아치바모니터는 아주 신생은 아닌 업체 제품입니다.


겉으로 보이는 상태도 깨끗하고 몇년 안된 제품이라 더욱 좋네요.


액정 표면이 무반사인 걸로 봐서 액정 보호는 없군요.


스크래치도 없고 아주 깨끗합니다.







중고 모니터이 뒷부분입니다.


심하게 긁히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생활흠집은 좀 있는 편입니다.


상태는 양호한 편입니다.







제작년도가 2013년 9월이라고 누구나 알 수 있게 표기 되었네요.


아치바코리아에서 제조하고 판매를 하는 제품이고 국산입니다.


국산이라서 좀더 제품에 대한 신뢰가 갑니다.







지원단자는 DVI단자 하나와 RGB단자 하나가 있습니다.


스피커 내장이라 스테레오 단자도 보입니다.


전원 연결잭이 일반 컴퓨터용과 다른 3구잭 입니다.







모니터 받침대 부분도 상태가 좋습니다.


중고제품중 받침대 부분이 손상되거나 흠집이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깨끗하게 닦고 오셨는지 먼지도 없고 상태가 양호합니다.







옆면으로 보니 역시 LED라서 두께가 슬림합니다.


LCD는 두깨가 두꺼운 편이거든요.


LED는 수명도 LCD보다 길고 전력소모도 적습니다.


화질도 LED가 훨씬 좋은편 입니다.






화면 출력은 아주 잘되고 화질도 좋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약간 얼룩지게 찍혔네요.^^


상태가 아주 좋은 아치바모니터 EM2301A 청주중고모니터 매입입니다.


LED모니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