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AMD955 9600GT 청주중고컴퓨터 매입

by 피씨랜드 2016. 11. 18.


AMD955 9600GT 청주중고컴퓨터 매입이 들어왔네요.


본체 키가 작은 타입의 케이스로 겉으로 보기에 깨끗해 보입니다.


조립의 경우 겉으로 봐서는 정확한 사양을 알기가 어렵습니다.


내부를 열어봐야 사양이 어떤지 알 수가 있네요.








내부를 들여다 보고 있는데 먼지가 장난 아니게 많네요.


바닥 부분이아 케이스 쿨러 부분 등에 먼지가 덩어리로 붙어 있습니다.


먼지가 마른 먼지가 아니고 기름 성분같은 것과 같이 있어 잘 떨어지지 않는 먼지군요.








CPU쿨러를 보고 있는데 먼지가 꽉 막고 있습니다.


이정도면 다운되거나 오류가 날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태로 계속 사용한다면 열로 인해 메인보드가 고장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메모리는 2개가 장착되어 있군요.









메인보드오 기가바이트 인데 파워도 기가바이트 입니다.


기가바이트제품을 선호하는 분인가 봅니다.^^


파워는 정격 500W급 인가봅니다.








하드드라이브는 일반 하드디스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삼성하드로 500G이네요.








부팅을 해보니 화면은 정상적으로 잘 나오고 있습니다.


메인보드는 기가바이트 GA-M68MT-S2P라는 모델입니다.


AMD955로 쿼드코에입니다.








일단 하드로 부팅을 하지 않고 외장하드로 부팅을 해봅니다.








CPU-Z프로그램을 이용해 프로세서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코어가 4개이고 스래드도 4개에다 3.2G입니다.


이정도면 아직까지도 쓸만한 사양의 프로세서입니다.








메인보드는 Nforce 630A 칩셋을 장착 하고 있는 기가바이트 제품입니다.








메모리는 구형임에도 불구하고 DDR3 4G가 장착되어 있네요.


2010년 이전의 구형임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으로 사양이 높은 수준입니다.








하드드라이브의 건강 상태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HD-Tune란 프로그램으로 점검해보고 있는데 경고 없이 좋은편입니다.


전체적으로 먼지가 많은 것을 제외하고 부품들의 상태는 매우 좋네요.


AMD955 9600GT 청주중고컴퓨터 매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