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아수스그래픽카드 지포스 GT 9600

by 피씨랜드 2016. 11. 5.

 

아수스그래픽카드 지포스 GT 9600 한개가 입고되었습니다.

 

한분께서 중고로 그래픽카드를 하나 가져 오셨군요.

 

겉 모양으로 봐서 고사양으로 보이는 아수스그래픽카드입니다.

 

예전에 아수스그래픽쿨러를 한번 사용 해봤습니다.

 

그때 사용했던 그 그래픽카드가 달려 있어 왠지 정감이 가는군요.

 

 

 

 

 

 

 

그래픽카드는 콘덴서가 많이 터져서 고장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제품은 콘덴서가 모두 말짱하고 고급캔콘덴서입니다.

 

잘 안 고장나도록 설계가 되어있나 보네요 ㅎㅎ

 

 

 

 

 

 

 

쿨러디자인이 맘에 듭니다.

 

먼지가 많이 붙어 있군요 ^^

 

먼지야 청소하면 되니 큰 문제만 없으면 됩니다.

 

 

 

 

 

 

 

뒷면에 지원 단자는 DVI단자가 두개 있습니다.

 

고급형은 대부분 DVI단자가 두개 있습니다.

 

고급형 답군요.

 

 

 

 

 

 

 

고급그래픽의 경우 전원단자는 기본으로 있죠.

 

이제품도 6핀 보조전원단자가 있군요.

 

 

 

 

 

 

 

뒷편을 살펴보니 먼지는 조금 있지만 탄 흔적은 없습니다.

 

오래전 모델이라 낡은 느낌은 많이 나네요.

 

예전에 아이온 할때 이제품 많이 사용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아수스 제품으로 STCOM에서 판매한 제품입니다.

 

지금이야 서비스기간이 모두 지났죠 ㅎㅎ

 

아수스그래픽카드 지포스 GT 9600 낡기는 했지만 아직은 사양낮은 3D게임에서는 성능을 발휘하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