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기가바이트그래픽카드 GT450 청주중고컴퓨터매입

by 피씨랜드 2016. 10. 27.

 

기가바이트그래픽카드 GT450 청주중고컴퓨터매입이 들어왔네요.

 

요즘 오버워치게임 때문에 업그레이드를 많이 하는가 봅니다.

 

오늘 들어온 부품도 오버워치때문에 업그레이도 하고 남은 부품처분을 하십니다.

 

오늘 점심 때 정도에 문의 전화가 한통화 오고 금새 가지고 내방을 하셨습니다.

 

게임을 정말 많이 즐기시는 분인 듯 합니다.

 

 

 

 

 

 

 

쿨러 부분에 기가바이트그래픽카드라고 누구라도 알 수 있게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쿨러 부분에 먼지 정말 대단합니다.

 

발열을 제대로 식혀주지 못해 다운현상이 있을 정도로 먼지가 많군요.

 

아무이상 없이 사용을 했다고 합니다.

 

테스트를 진행해 보니 제품에 당장 보이는 특별한 문제는 없네요.

 

 

 

 

 

 

 

접속 부분의 먼지도 두툼하네요 ㅎㅎ

 

모델명이 아예 보이지가 않네요.

 

512메모리의 지포스 GT-450이네요.

 

 

 

 

 

 

 

보조전원이 들어가는 그래픽카드입니다.

 

파워가 약하면 안되는 사양의 제품이네요.

 

아주 고사양은 아니지만 게임을 하기위해 많이 사용합니다.

 

 

 

 

 

 

 

단자 부분의 먼지와 부식정도는 좀 심각한 수준입니다.

 

청소를 하려해도 어렵겠늘걸요 ^^

 

DVI단자 두개와 HDMI단자 하나를 지원 하고 있네요.

 

 

 

 

 

 

 

뒷 부분이 가장 중요 합니다.

 

게임을 많이 한 제품의 경우 뒷 부분에 탄 흔적이 있으면 안되거든요.

 

뒷 부분에 먼지는 많지만 탄 흔적은 전혀 없어 다행입니다.

 

 

 

 

 

 

 

뒷 부분에 먼지도 처리하고 전체적으로 먼지를 먼저 싹 털어 내야겠습니다.

 

먼지는 많지만 프로그램테스트도 문제없고 탄 흔적도 없고 제품은 아주 양호하네요.

 

쿨러까지 모두 떼어내서 정밀청소를 해야겠네요.

 

기가바이트그래픽카드 GT450 청주중고컴퓨터매입 먼지는 많지만 상태가 좋은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