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1세대 i3-540 청주컴퓨터매입

by 피씨랜드 2016. 10. 5.


1세대 i3-540 청주컴퓨터매입이 들어왔습니다.


요즘 매입들어오는 본체가 대부분 아주 저사양이 많네요.


사무용으로는 아직은 훌륭한 사양입니다.


케이스 전면 파워 버튼이 덜렁거리기는 해도 전면에 i3인텔 로고가 있습니다.


구성품은 그래픽카드를 제외하고는 빠짐없이 다 있고 화면 출력도 잘 됩니다.







내부를 들여다 보니 그래픽카드는 빼낸 흔적이 보입니다.


그래픽카드가 없이 사용한 경우에는 뒷쪽으로 두개의 구멍이 나있지 않거든요.


내부에 상태도 아주 많이 지저분하지는 않습니다.


유통되는 가장많은 중고가 PC방에서 나오는거에 비하면 부품의 상태는 일반 사용자의 것이 훨씬 깨끗하고 좋은 편입니다.







파워는 아이스맨 600W이기는 하지만 정격이 아니네요.


파워는 듀얼이고 정격출력은 300W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좋은 파워는 아니지만 나름 고사양이 아니라서 괜찮군요.







제일먼저 메인보드를 살펴 봅니다.


H55보드는 1세대의 프로세서만 장착되는 보드입니다.


ECS에서 나온 H55H-M 모델입니다.


요즘 H55메인보드가 중고이면서도 상당히 고가입니다.


수리용으로 수량이 부족해서 인듯 싶네요.







CPU쿨러에 먼지는 좀 있습니다.


메모리는 두개가 장착되어 있는데 2기가짜리 두개로 총 4기가의 메모리입니다.


10600 2G 메모리네요.






하드디스크는 웬디 500G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드 점검프로그램으로 검사를 해보니 아주 깨끗하고 상태가 좋은편입니다.


전반적으로 개인 사용자본체이고 담배를 피우지 않는분이 사용해서인지 내부나 외부 모두 깨끗합니다.


1세대 i3-540 청주컴퓨터매입 상태가 좋아 기분좋은 매입이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