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요크필드 Q9550 G31T 청주컴퓨터부품 매입

by 피씨랜드 2016. 9. 11.


요크필드 Q9550 G31T 청주컴퓨터부품 매입입니다.


메인보드 한개를 들고 내방해 주셨네요.


색깔을 보니 ECS메인 보드같아 보이는데 CPU가 장착된채로 들고 오셨습니다.


G31보드와 Q9550 CPU를 처분 하고 싶다고 오셨네요.



2010년 이전의 거의 최상급 쿼드코어 프로세서입니다.


현재에도 웹서핑 문서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부품입니다.


가끔 이제품으로 아직도 3D게임을 즐기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메인보드의 모습인데 상태가 깨끗하네요.


업그레이드를 하기위해 빼내고 남은 부품을 가지고 오신 듯 합니다.







사타뱅크가 2개 있는 제품이라 하드 여러개 연결해도 되겠군요.


ECS로고가 새겨져 있는 방열판이 보입니다.







쿨러는 빼내면서 부러져 버렸다고 합니다.


CPU가 장착된채로 메인보드를 들고 오셨네요.


메모리 뱅크는 2개이고 정확한 모델명은 ECS G31T-M7입니다.


한때 이보드 많이들 사용 했었죠 ^^







뒷편을 살펴 보니 미니보드라서 그래픽내장형입니다.


예전모델이라 RGB만 지원을 하네요.


USB포트틑 4개지원 합니다.







메인보드는 뒷면을 자세히 봐야 합니다.


뒷면에 탄 흔적이 있다면 불량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뒷면을 보니 아주 깨끗하네요.







CPU를 빼 보았습니다.


장착하고 정상작동 확인을 해보니 잘 작동을 합니다.


화면출력 정도만 확인을 합니다.







775 소켓의 Q9550프로세서입니다.


오랜만에 윈도우 설치해 속도를 확인해 보고 싶군요.







뒷면의 모습입니다.


775소켓부터 CPU에 핀이 없어지고 메인보드쪽에 핀이 있습니다.







백패널은 먼지와 때가 좀 묻어 있군요.


백패널을 챙겨 오신걸로 봐서 컴퓨터지식이 상당히 있으신 분이군요.^^


쿨러가 없어 아쉽기는 하지만 맘에 드는  구형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메인보드입니다.


업그레이드 후 남은 부품 요크필드 Q9550 G31T 청주컴퓨터부품 매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