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i3-4150본체 윈도우포맷 SSD업그레이드 복대동컴퓨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8. 22.


i3-4150본체 윈도우포맷 SSD업그레이드 복대동컴퓨터수리를 오셨네요.


복대동에서 분평동은 상당히 먼거리인데 직접 내방을 해주셨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고 오셨다고 하시네요.


본체 상태를 보니 깨끗한 것이 오래된 본체는 아니네요.







내부 상태도 먼지도 없고 제품들이 새거 같군요.


제품들은 고급제품들은 아니지만 성능은 괜찮은 듯 합니다.







우선 윈도우 설치를 하기 위해 부팅 순서창을 열었습니다.


부팅 단축키는 F11이네요.


하드드라이브 500G 짜리 이군요.


SSD로 성능을 업그레이도 하고 싶다고 하셔서 장착을 했습니다.







프로세서 정보를 살펴 보니 i3-4150입니다.


4세대 스래드4개짜리 듀얼코어군요.


고사양 3D게임용으로는 조금 부족하지만 빠릿한 컴이군요. 







메인 하드로 SSD 128G를 사용 하고 서브하드로 D드라이브 500G를 지정했습니다.


메인이 SSD로 부팅하니 컴 속도는 장난이 아닙니다.


SSD의 성능은 언제봐도 최고 입니다.







메모리는 4기가이고 프로세서는 i3입니다.


다이렉트엑스로 시스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VGA카드는 GTX750으로 다른 사양에 비해 높네요.


3D게임용으로 최상급은 아니어도 매우 성능 좋은 카드입니다.








지포스 드라이버를 설치 중입니다.


최신으로 설치를 하고 있습니다.


간혹 최신에서 잘 안 돌아가는 게임의 경우 구형 드라이버설치를 하기도 합니다.







모든 드라이버 셋팅완료 후 항상 하는 바이러스 검사를 합니다.


정밀 검사로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세밀하게 검사를 해줍니다.


처음 설치를 하더라도 혹여나 바이러스 감염 되었을까 염려가 되기에 바이러스 검사는 필수로 합니다.


i3-4150본체 윈도우포맷 SSD업그레이드 복대동컴퓨터수리 바이러스검사까지 완료 후 출고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