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i7-2600K USB인식불 청주분평동컴퓨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8. 15.

 

i7-2600K USB인식불 청주분평동컴퓨터수리였습니다.

 

굉장히 큰 본체가 한대 입고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문제가 있다고 점검을 해달라고 하십니다.

 

첫번째 문제는 USB마우스와 키보드가 작동을 잘 안한다고 합니다.

 

두번째 문제는 전면 전원 버튼이 잘 작동이 안된다고 합니다.

 

세번째 문제는 윈도우포맷을 원하십니다.

 

전반적으로 점검을 해봐야 할 듯 합니다.

 

 

 

 

 

 

내부를 키보드나 마우스가 안되는 경우는 여러가지 경우가 있으므로 컴내부를 먼저 살펴 봅니다.

 

내부는 먼지는 조금 있어도 눈에 띄게 메이보드에 문제가 있지는 않네요.

 

2세대 i7인데 부품들이 고급지네요 ㅎㅎ

 

 

 

 

 

 

쿨러도 잘만 쿨러를 사용 하고 있는데 먼지가 상당히 많군요.

 

먼지 청소는 꼭 해야 할거 같습니다.

 

 

 

 

 

 

오래전에 구입한 컴퓨터에 SSD와 하드가 동시에 달려 있습니다.

 

아주 드문 경우인데 정말 고급 스럽게 조립을 한 듯 합니다.

 

부품들이 지금봐도 고급제품들이네요.

 

 

 

 

 

 

그래픽 카드도 쿨러가 3개나 달려 있는 기가바이트 제품입니다.

 

 

 

 

 

 

파워는 파워렉스 700W가 달려 있습니다.

 

이렇게 파워가 높은 경우는 드문일입니다.

 

 

 

 

 

 

우선 USB를 점검하기 위해 USB저장매체로 부팅을 시도 해봤습니다.

 

정상 작동 하는 걸로 봐서 윈도우 상의 문제이지 싶습니다.

 

윈도우포맷을 먼저 진행 합니다.

 

전면의 스위치는 간단하게 리셋버튼을 파워 버튼으로 교체를 해서 해결 되었습니다.

 

 

 

 

 

 

하드를 살펴 보니 SSD와 일반 하드로 구성 되어 있군요.

 

 

 

 

 

 

프로세서는 스래드가 8개나 되는 막강합니다.

 

그래픽 카드는 GTX970으로 최근 제품이군요.

 

 

 

 

 

 

지포스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 중입니다.

 

 

 

 

 

SSD삼성 제품이라 매지션 프로그램으로 최적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검사는 정밀 검사로 아무 문제가 없군요.

 

윈도우 포맷비용으로 USB문제와 전원버튼 문제를 말끔하게 해결해 드렸더니 너무 좋아 하십니다.

 

i7-2600K USB인식불 청주분평동컴퓨터수리 말끔하게 해결 되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