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청주윈도우설치 휴일에 카비레이크 i7 7700 Windows10 설치

by 피씨랜드 2017. 7. 30.

 

청주윈도우설치 휴일에 카비레이크 i7 7700 Windows10 설치 전화가 왔습니다.

 

휴가철이라 전화가 좀 뜸한 편인데 일요일에 전화를 주셨네요.

 

아마도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고 택배 받고 일요일에 시간이 생겨 윈도우설치를 하려고 하시는 듯 합니다.

 

케이스 아주 큼직하고 내부를 살짝보니 고성능 컴퓨터 같아 보입니다.

 

고성능 컴퓨터는 대부분 게임용입니다.^^

 

 

 

 

 

 

 

연결하고 전원을 넣으니 밝은 상태에서도 LED가 밝게 빛나네요.

 

전면의 쿨러두개가 시원해 보이는 파란색입니다.

 

왼쪽 옆면은 안쪽이 훤히 보이는 아크릴입니다.

 

 

 

 

 

 

 

그래픽카드가 아주 큼직하고 보조전원이 2개인걸로 보아 GTX1070 같아보입니다.

 

요즘 그래픽카드 품귀 현상으로 구입이 어려운데 용하게 구했네요.^^

 

안쪽에 블루 LED가 밝게 비추고 있습니다.

 

그래픽카드의 쿨러는 완전히 멈춰있습니다.

 

기술발정하면서 쿨러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오토팬컨트롤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자동으로 온도변화에 따라 팬속도 조절 뿐만아니라 처음엔 아주 멈춰 있네요.

 

 

 

 

 

 

 

CPU쿨러는 아주 큼직합니다.

 

LED등이 나오는 쿨러가 두개나 달려 있어 시원하게 열을 식혀 주겠네요.

 

모든 부품 하나하나가 고급스럽네요.

 

 

 

 

 

 

 

윈도우는 USB를 이용해 설치를 합니다.

 

윈도우 설치중 화면이 나오고 있습니다.

 

파일을 복사하고 설치 준비를 하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가 끝나고 설정화면이 나옵니다.

 

이 화면이 나오면 거의다 설치가 되었다는 뜻입니다.

 

물론 기본 설치만 끝났기 때문에 이제부터가 본격적인 설치구간입니다.

 

 

 

 

 

 

 

드라이버 설치를 하기 위해 제일먼저 익스플로러 설정을 해줍니다.

 

기본으로 익스플로러가 나와있지 않아 작업표시줄에 고정을 해줍니다.

 

 

 

 

 

 

 

지포스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서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 받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줍니다.

 

속도가 빨라서인지 원래 시간이 좀 걸리는데 오늘은 금방 설치가 되는군요.

 

 

 

 

 

 

 

하드드라이버는 두개인데 하나는 SSD256 이고 일반하드 1T로 구성이 되었네요

 

프로세서는 8개나 되는 i7-7700 입니다.

 

인텔 CPU중 최상급에 해당하는 고급제품입니다.

 

 

 

 

 

 

 

모든 응용프로그램과 유틸들을 설치하고 마지막으로 윈도우 업데이트를 해줍니다.

 

최신버전을 설치했기 때문에 업데이트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고 됩니다.

 

드라이버부터 업데이트까지 모두 최신으로 유지를 해야 컴퓨터가 최적의 환경이 됩니다.

 

청주윈도우설치 휴일에 카비레이크 i7 7700 Windows10 설치 작엄 마무리를 하고 출고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