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복대동컴퓨터수리 한성노트북 XH57 윈도우10설치

by 피씨랜드 2017. 8. 14.

 

복대동컴퓨터수리 한성노트북 XH57 윈도우10설치입니다.

 

요즘 제일 많이 윈도우설치로 제일 많이 들어오는 한성컴퓨터 제품입니다.

 

색깔은 검은색이고 요즘 슬림형과 달리 두께가 두껍네요.

 

두꺼운 모델의 경우 게이밍노트북 인경우가 많습니다.

 

 

 

 

 

 

 

한성노트북의 경우 모델명이 간단 합니다.

 

모델명은 XH57입니다.

 

게이밍노트북이라서 그런지 소비전력이 대단 합니다.

 

19.5V에 7.7A입니다.

 

 

 

 

 

 

 

옆쪽에서 살펴보니 모니터 연결단자는 RGB와 HDMI 두가지 모두 지원을 합니다.

 

요즘에 나오는 노트북은 대부분 HDMI한가지만 지원 하거든요.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가 장착 되어 있고 사운드블라스터 시네마3도 있네요.

 

위 두가지가 장착되어 있다는 사실은 고급모델인 경우가 많습니다.

 

 

 

 

 

 

 

보스몬스터로고가 보이가 부팅을 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는 15인치급으로 큼직 합니다.

 

슬림형과 달리 액정부분이 튼튼해 보이네요.

 

 

 

 

 

 

 

윈도우10설치를 후다닥 하고 부팅된 모습입니다.

 

드라이버 설치를 하기 위해 한성컴퓨터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모델명을 검색하고 윈도우에 맞는 드라이버를 다운 받습니다.

 

용량이 꽤 많아서 다운받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군요.

 

 

 

 

 

 

 

사양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보스몬스터의 경우 대부분 쿼드코어급인데 이 모델은 듀얼코어네요.

 

7세대 고성능 듀얼코어라 동작속도가 3.5Ghz나 됩니다.

 

메모리는 8G되어 넉넉하네요.

 

 

 

 

 

 

 

7세대 듀얼코어 CPU는 i3급이 아닌데도 4개의 프로세서입니다.

 

그래픽카드는 GTX1050이고 사양만 봐서는 데스크탑 같습니다.

 

SSD128G에 1T하드까지 스펙이 매우 좋네요.

 

복대동컴퓨터수리 한성노트북 XH57 윈도우10설치 완료 되어 고객님께 인도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