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분평동컴퓨터수리 G3420 본체 윈도우7포맷

by 피씨랜드 2017. 7. 24.

 

 

분평동컴퓨터수리 G3420 본체 윈도우7포맷

 

비가 많이 오는데 커다란 본체 한대를 들고 내방해주셨습니다.

 

윈도우7 설치를 다시 하고 싶다고 하시네요.

 

기존의 내용은 모두 포맷을 하고 설치를 다시 하기를 원하십니다.

 

 

 

 

 

 

전면에 잘만이라고 로고가 보입니다.

 

USB3.0 (파란색) 포트도 보이고 케이스의 디자인을 보니 그래 오래된 모델은 아닌 듯 싶습니다.

 

 

 

 

 

 

먼지청소를 해줄까 싶어 내부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먼지가 별로 없네요.

 

메인보드는 기가바이트걸로 미니 보드입니다.

 

그래픽카드는 크기가 작은데 보조전원이 2개나 있는 걸로 보아 고사양 인것 같군요.

 

 

 

 

 

 

하드드라이브는 WD제품 1T가 보입니다.

 

여기저기 SSD를 찾아봤지만 없군요.

 

 

 

 

 

 

먼지가 뽀얗게 있는 파워의 모습입니다.

 

마이크로닉스 제품으로 600W 정격파워입니다.

 

 

 

 

 

 

CPU쿨러 부분입니다.

 

먼지가 하나도 없이 아주 깨끗한 상태입니다.

 

사용을 거의 안하는 듯 싶군요^^

 

 

 

 

 

 

하드를 깨끗하게 포맷을 하고 윈도우7 설치를 합니다.

 

일반 하드드라이브라서인지 시간은 좀 걸리네요.

 

윈도우7부팅을 하고 있습니다.

 

 

 

 

 

 

유틸들을 설치하고 인터넷을 실행시켜 보고 있습니다.

 

요즘은 컴퓨터로 제일 많이 하는 작업이 웹서핑인 경우가 많습니다.

 

항상 확인해야 하는 부분이죠^^

 

 

 

 

 

 

하드드라이브의 분할 상태입니다.

 

용량이 넉넉한 편이라 C드라이브도 좀 크게 잡았습니다.

 

D드라이브는 600G정도 잡았네요.

 

 

 

 

 

 

본체사양을 보니 4세대 듀얼코어 G3420 프로세서입니다.

 

메모리는 4G로 거의 기본용량이네요.

 

 

 

 

 

장치관리자에서 좀더 자세한 사양정보를 살펴봅니다.

 

하드드라이비는 WD1T 이고, 그래픽카드는 지포스 GTX660입니다.

 

프로세서는 듀얼코어 맞구요.

 

전반적인 사양이 그래픽카드는 좋은데 CPU는 낮은편이네요.

 

게임을 권장사양이 보통 프로세서는 i5급을 요구합니다.

 

분평동컴퓨터수리 G3420 본체 윈도우7포맷 완료하고 출고 해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