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맥북프로(Mac Book Pro a1398) 부트캠프 청주맥북윈도우설치

by 피씨랜드 2016. 8. 25.


맥북프로(Mac Book Pro a1398) 부트캠프 청주맥북윈도우설치를 했습니다.


사양이 엄청높은 맥북입니다.


모니터도 굉장히 많이 크네요.


무게도 크기만큼이나 묵직 합니다.







모델명은 Mac Book Pro a1398이네요.


2015년도에 구입을 하셨다고 합니다.


모델명 검색을 해보니 거의 최상급 같습니다.


부트캠프에 윈도우를 설치 해달라고 하셔서 작업을 진행합니다.







모니터 배젤이 거의 없는 수준으로 얇게 되어 있습니다.


노트북 크기 거의 전체가 모니터크기와 같네요.


키보드가 양 옆으로 여유 공간이 넓어 보입니다^^







본격적으로 부트캠프를 이용해 윈도우 설치 준비를 합니다.


요즘 모델은 ISO설치가 가능한데 이 모델은 USB설치를 해야 하네요.


2015년 모델중 일부가 USB설치 모델입니다.







최상급 답게 SSD용량도 512G 입니다.


윈도우는 100G로 잡았습니다.


주로 많이 사용 하는 OS가 맥OS라고 합니다.







모든 준비가 다되어 윈도우 설치를 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설치 화면이 엄청나게 작게 나옵니다.


모니터 해상도가 무지막지하게 높다는 뜻입니다 ㅎㅎ


QHD지원 디스플레이 인가 봅니다.







기본 윈도우 설치 후 화면의 모습입니다.


드라이버 셋팅을 안 한 상태에서도 해상도가 엄청 높게 나옵니다.


화면이 정말 넓어서 듀얼모니터가 필요 없을거 같네요.^^







맥북용 드라이버 셋팅을 하고 있습니다.


용량이 거의 3기가나 되는 드라이버 설치도 고성능이라서인지 금방 다 설치가 되네요.


설치 하면서 속도에 감탄을 합니다.







CPU가 i7-4960HQ입니다.


4세대 i7급중 최상급 모바일 CPU인듯 합니다.


메모리도 16기가나 되네요.







프로세서 스래드는 8개나 되고 사양이 너무도 탐이 나네요.


설치 속도가 너무 좋아 편하게 설치를 합니다.^^







맥북중 디스플레이 어댑터가 GT750M이 있는 경우가 다 있군요.


거의 대부분 인텔내장 그래픽입니다 ^^


3D게임을 해도 무난할 사양 입니다.







디스플레이 해상도는 2880X1800입니다.


듀얼 모니터 필요 없이 화면을 두개로 나누어 써도 될만한 해상도 입니다.






후다닥 모든 설치를 다하고 무선인터넷 테스트중입니다.


설치하는 내내 조금의 버벅임도 없이 빠르게 진행 했네요.


정말 탐나는 사양의 맥북입니다.


맥북프로(Mac Book Pro a1398) 부트캠프 청주맥북윈도우설치 속도와 사양에 반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