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성화동컴퓨터수리 LG T35MS 노트북SSD업그레이드

by 피씨랜드 2016. 8. 23.

 

성화동컴퓨터수리 LG T35MS 노트북SSD업그레이드 작업입니다.

 

오래된 구형 엘지 본체인데 너무 느려서 성능을 올리고 싶다고 하십니다.

 

본체가 아주 작은 LP슬림 본체이고 윈도우7이 탑재된 본체입니다.

 

 

 

 

 

 

브랜드 본체는 옆면에 제품 정보가 보통 라벨지로 붙어 있습니다.

 

이 제품도 옆면을 보니 제품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제품정보는 시리얼번호로 되어 있어 정확한 사양은 없네요.

 

제조년은 2010년 5월입니다.

 

 

 

 

 

 

SSD장착을 장착하기 위해 분해를 해봅니다.

 

CPU쿨러 부분에 먼지가 꽉 막고 있군요.

 

먼지제거를 먼저 하고 작업을 진행 합니다.

 

 

 

 

 

 

보통 2010년이면 1세대 프로세서이어야 하는데 이제품은 G41 메인보드입니다.

 

울프데일 프로세서가 장착 되어 있겠늘걸요 ㅎㅎ

 

 

 

 

 

 

기존의 하드드라이브는 그대로 두고 SSD를 추가로 장착할 예정입니다.

 

기존의 하드는 데이터 저장용으로 사용 하겠습니다.

 

SSD는 윈도우 설치를 통해 속도를 빠르게 만듭니다.

 

 

 

 

 

 

SSD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장착 할 수 있는 공간은 없으나 위치를 잘 잡아 장착을 합니다.

 

 

 

 

 

 

윈도우 셋팅을 위해 부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윈도우 셋팅 작업만 하면 아주 빠른 컴퓨터로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윈도우 셋팅후 이전의 데이터드라이 바이러스 정밀 검사를 진행 합니다.

 

혹시라도 바이러스가 남아 있나 살펴 보고 있습니다.

 

용량이 500G나 되어 상당히 많은 시간이 걸리는 군요.

 

 

 

 

 

 

프로세서는 E5400으로 웹서핑용이나 가능한 성능이군요.

 

메모리는 3기가가 장착 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성능은 뛰어나지는 않지만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법 빠릿한 컴이 됩니다.

 

 

 

 

 

 

바이러스 정밀검사 결과 깨끗 하네요.

 

부팅 속도는 10초대로 굉장히 빠르게 부팅 되네요.

 

프로그램 실행 속도도 거침 없이 빠릿하게 작동 하네요.

 

성화동컴퓨터수리 LG T35MS 노트북SSD업그레이드 작업이 완료 됐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