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분평동컴퓨터수리 삼성본체 윈도우7 설치

by 피씨랜드 2018. 4. 26.

분평동컴퓨터수리 삼성본체 윈도우7 설치

척 보기에 너무도 오래된 삼성본체 이네요.

보통은 대부분 버리는데 오늘 오신분은 알뜰해 보이십니다.

원래 윈도우XP를 사용 하셨는데 안되는 부분때문에 윈도우7설치를 하고 싶다고 하십니다.

 

 

 

 

버리기엔 아까워 일단 한번 해보다 안되면 버리신다고 하네요.

이 컴퓨터에게는 이번이 마지막 기회네요 ㅎㅎ

색도 많이 바랬고 전면 USB도 작동을 안한다고 합니다.

 

 

 

전원을 넣고 켜보니 일단 화면이 잘 나오네요.

화면만 잘 나온다고 해서 될 문제는 아닙니다.

XP는 워낙 가벼워서 잘 돌아갔겠지만 윈도우7은 사양을 좀 탑니다.

 

 

 

분평동컴퓨터수리 저희 매장 가까운 곳에서 오셨네요

느려도 윈도우7 설치는 진행이 잘 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는 잘 설치가 되고 있네요.

설치가 끝나고 시작을 하고 있습니다.

 

 

 

켜지자 마자 제일 먼저 사양을 살펴보니 펜티엄D모델입니다.

듀얼코어 프로세서는 맞는군요^^

딱 이번만 쓰신다고 하셔서 억지로라도 수리를 해야 합니다^^

 

 

 

드라이버 설치를 모두 다 하고 장치관리자를 열어봤습니다.

생각보다는 속도가 나와 그나마 다행입니다.

이상하게도 삼성본체가 의외로 속도가 잘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워낙 프로그램을 많이 설치 하다보니 속도에 민감해집니다.

사양을 보면 속도가 어느정도인지 감이 오거든요.

삼성본체는 사양보다 속도가 좀더 빠른 경우가 있더군요.

분평동컴퓨터수리 삼성본체 윈도우7 설치 마무리를 하고 최적화 다이어트까지 해서 출고합니다.

 

 

 

 

분평동컴퓨터수리 삼성본체 윈도우7 설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