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청주그래픽카드수리 지포스 GTX-680 드라이버설치 안됨

by 피씨랜드 2017. 9. 7.

 

청주그래픽카드수리 지포스 GTX-680 드라이버설치 안됨이 입고 되었습니다.

 

보통 그래픽카드 수리는 오래되어 중고가격보다 낮으면 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들어온 그래픽카드는 나올 당시 최고가를 자랑하던 제품이군요.

 

3~4년전에는 최상이었지만 지금은 1년 단위로 신제품이 나오기 때문에 구형이 되었네요 ^^

 

윈도우를 설치 하면서 드라이버를 잡고 나면 윈도우 로고만 나오고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부품이 망가져서 드라이버 설치 후 윈도우로 부팅이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다른 그래픽카드로 하면 윈도우 부팅이 잘 된다고 하네요.

 

 

 

 

 

 

 

 

그래픽카드는 최고 성능의 제품답게 크기도 크네요.

 

오래 사용한 흔적으로 전반적으로 누런 색이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타거나 한 흔적없이 아주 깨끗하네요.

 

 

 

 

 

 

 

후면을 살펴보니 DVI단자가 두개나 있습니다.

 

옆으로 HDMI단자와 DP포트까지 있네요.

 

다양한 모니터의 지원포트가 있습니다.

 

 

 

 

 

 

 

그래픽카드의 종류는 GTX680이고 메모리는 DDR5 2G입니다.

 

지금나오는 모델로 메모리 2G는 흔하지만 이제품이 나오던 당시에는 2G는 고용량입니다.

 

지금 나오는 왠만한 게임은 거뜬하게 돌릴 수 있는 사양입니다.

 

그래픽카드를 분해 하고 수리를 완료 하고 테스트를 진행 해봅니다.

 

 

 

 

 

 

 

우선 테스트용 본체에 설치를 합니다.

 

정상적으로 화면은 오기전에도 잘 나왔고 수리를 하고 난뒤에도 잘 나옵니다.

 

부팅을 하고 그래픽드라이버 설치를 진행 하고 재부팅을 합니다.

 

 

 

 

 

 

 

재부팅을 하니 정상적으로 잘 되고 있습니다.

 

테스트 윈도우는 버전 10으로 했습니다.

 

장치관리자에서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잘 설치가 되었습니다.

 

3D랜더링 테스트까지 해보니 잘 되네요.

 

버릴지 수리를 할지 고민 하셨는데 좋아 하시겠네요 ㅎㅎ

 

청주그래픽카드수리 지포스 GTX-680 드라이버설치 안됨 완료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