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청주노트북액정수리 LG 15UD340-LX30K 깨진액정교체

by 피씨랜드 2017. 8. 19.

 

청주노트북액정수리 LG 15UD340-LX30K 깨진액정교체 작업입니다.

 

노트북액정수리를 성화동에서 분평동까직 내방해 주셨네요.

 

전화로 가능한지 물어 보셨는데 정말 30분만에 오셨습니다.

 

많이 급하신지 금방 교체를 하고 가져가고 싶다고 하시네요.

 

다행히도 액정 재고를 가지고 있어 금방 할 수 있겠네요.

 

 

 

 

 

 

 

노트북은 아주 오래된 모델은 아닌 것 같네요.

 

현재 나오는 초슬림 그램은 아닙니다.

 

하지만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백색의 노트북입니다.

 

 

 

 

 

 

 

모델명은 LG 15U34모델이고 2016년 제품입니다.

 

1년 조금 넘은 모델인데 액정파손되어 속상하겠네요^^

 

액정은 너무 어이 없이 순간 발생해서 보통 많이 속상해 하십니다.

 

 

 

 

 

 

 

전원을 넣어보니 액정이 깨져 보기 흉하네요^^

 

이 상태에서 사용을 좀 했다고 합니다.

 

사용하는데 너무 불편해 알아보던 중 저희 매장으로 찾아 오셨습니다.

 

 

 

 

 

 

 

급하다고 하셔서 재빠르게 액정을 분리 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액정은 역쉬 얼마 안되서인지 뒷면은 너무 깨끗합니다.

 

 

 

 

 

 

 

얼른 새액정으로 교체를 하고 화면 출력 여부를 살펴봅니다.

 

새액정이라 보호 필름이 붙어 있습니다.^^

 

아주 깨끗하게 잘나와 바로 조립에 들어갑니다.

 

잘 고정하고 케이스를 조립합니다.

 

 

 

 

 

 

 

10분도 안걸렸네요.^^

 

양해를 구하고 포스팅 하려고 급하게 사진도 찍어가면서 했습니다.

 

간단하게 윈도우 테스트만 했네요.

 

이상이 있으면 다시오면 처리 해드리겠다고 하고 청주노트북액정수리 LG 15UD340-LX30K 깨진액정교체 곧바로 출고 해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