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복구

청주외장하드복구 씨게이트 1T 포맷문구 데이타복구

by 피씨랜드 2018. 5. 2.

청주외장하드복구 씨게이트 1T 포맷문구 나오는 증상입니다.

외장하드 또는 USB메모리 등에서 흔하게 나오는 문구 포멧할까요?

당황스럽지만 중요한 자료가 있다면 저문가가 데이타복구를 해야 합니다.

복구를 하게되면 이런 현상은 대부분 복구가 됩니다.

 

 

검은색의 씨게이트 1T 외장하드입니다.

3년 전쯤 구입 하고 지금까지 문제 없이 잘 사용 했다고 합니다.

보통 문제가 생기는 것은 갑자기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전까지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컴퓨터에 연결하면 포맷할까요? 문구가 나왔다고하네요.

 

 

 

직접 복구용 컴퓨터에 연결을 해봅니다.

디스크 포멧 문구가 나오면서 하드의 내용이 전혀 보이지 않네요.

데이터가 모두 삭제가 되어 복구를 진행 해야 합니다.

 

 

 

창을 닫고 디스크 엑세스를 해봤지만 읽을 수 없다고 나옵니다.

데이타복구 전문 장비 PC3000을 이용해 복구를 시작합니다.

안전하게 복구를 하기 위해 하드를 통째로 깨끗한 하드에 백업을 합니다.

시간은 많이 걸리지만 제대로 복구를 위해서는 이방법을 택합니다.

 

 

 

총용량 174G로 용량이 꽤 많습니다.

업무용 파일들이 많아서 복구를 꼭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당장 일을 해야 하는 입장이라 서둘러서 진행을 했습니다.

다행이도 대부분의 파일이 누락없이 복구가 되었네요.

 

 

 

기존의 저장장치는 문제가 있어 폐기하고 신품 하드에 넣고 있습니다.

중요한 파일이라 외장하드를 하나 사가지고 오셨습니다.

데이타복구가 대부분 되어서 좋아 하시네요^^

청주외장하드복구 씨게이트 1T 포맷문구 복구완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