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복구

청주데이터복구 SD카드 64G 삭제파일 복원

by 피씨랜드 2018. 4. 26.

청주데이터복구 SD카드 64G 삭제파일 복원 요청입니다.

소니카메라로 구입하지 몇일 안되는 SD카드에 저장했는데 사라졌다고 합니다.

아마도 카메라에서 포맷을 하지 않았나 싶네요.

 

동영상을 많이 저장 했다고 하십니다.

대부분 복구을 원하는 경우는 그만큼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데이터는 중요하면 조심해서 잘 다뤄야 합니다.

 

 

 

소니 SD 64G 입니다.

고속의 고급 메모리카드이네요.

 

 

 

장착을 하고 용량을 살펴보니 80M밖에 없습니다.

동영상을 저장했다면 적어도 수기가의 용량이어야 맞겠죠?

데이터가 모두 삭제가 되었군요.

 

 

 

SD카드를 스캔하고 있습니다.

파일이 군데 군데 분산되어 보입니다.

인식안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복구는 전부 되겠네요.

 

 

 

스캔을 모두 한 다음 파일을 뽑아내고 있습니다.

용량이 꽤 되는지 시간이 좀 걸리는군요.

메모리카드 종류는 대부분 용량이 적어 짧은 시간안에 됩니다.

 

 

 

용량이 24G나 되고 파일 갯수는 63개입니다.

사진은 몇장 안되고 동영상이 15개 정도 나오네요.

파일을 하나하나 열어봤는데 정상적으로 잘 복구가 되었네요.

청주데이터복구 SD카드 64G 삭제파일 복원 완벽하게 잘 됐네요^^

 

 

 

 

 

 

청주데이터복구 SD카드 64G 삭제파일 복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