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조립

사무용 스카이레이크4400 청주컴퓨터조립

by 피씨랜드 2016. 11. 16.

 

사무용 스카이레이크4400 청주컴퓨터조립 작업입니다.

 

부품은 직접 다 사가지고 오셔서 조립만 요청 하셨습니다.

 

사무실에서 인터넷과 서류작업용으로 사용 한다고 하네요.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워낙 성능이 좋아서 하급이어도 충분합니다.

 

SSD만 장착 하면 굉장히 빠르거든요.

 

 

 

 

 

 

 

케이스는 슬림 중 가장 두께가 얇은 타입니다.

 

슬림 하면서도 크기가 아주 작은 케이스네요.

 

 

 

 

 

 

 

케이스에 부수적인 부품들이 많네요.

 

두께가 얇다 보니 넘어지지 말라고 받침대도 있습니다.

 

SSD장착용 가이드도 들어 있네요.

 

친절하게 설명서까지 대체적으로 사용자에 대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CD롬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물론 DVD-Multi로 CD를 비롯해 DVD까지 모두 제작 할 수 있습니다.

 

 

 

 

 

 

 

메인보드는 아수스 제품으로 H110칩셋 보드입니다.

 

저가형이기는 하지만 콘데서들이 모두 고급 캔 콘덴서이군요.

 

예전에는 고급보드에서 사용 했는데 요즘은 하급 보드에도 많이 사용을 하네요.

 

잘 고장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백 패널을 장착하고 메인보드 장착 한 모습입니다.

 

HDMI까지 지원을 하고 USB3.0포트도 두개 보입니다.

 

파란색이 3.0포트 입니다.

 

 

 

 

 

 

 

파워를 장착 하고 선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케이그사 워낙 작아서 선정리가 조금 어렵네요.

 

 

 

 

 

 

 

선정리를 모두 하고 CPU장착을 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마지막으로 SSD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케이스에 있던 가이드에 SSD를 장착해서 케이스에 고정을 합니다.

 

손님이 지켜보는 가운데 조립을 하려니 쑥쓰럽군요^^

 

사무용 스카이레이크4400 청주컴퓨터조립 작업 완료 출고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