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조립

A8-7670K 게임용PC 청주컴퓨터조립

by 피씨랜드 2016. 7. 8.

 

A8-7670K 게임용PC 청주컴퓨터조립 입니다.

 

게임용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조립을 원하셔서 가성비 좋은 AMD제품으로 했습니다.

 

저희는 용산에서 다나와가격으로 부품을 주문하고 공임만 받아 조립 해드립니다.

 

위 사진은 주문한 부품의 조립전 모습입니다.

 

 

 

 

 

 

케이스의 양쪽 옆면을 모두 개방 합니다.

 

내부가 상당히 어수선하고 볼품 없네요 ^^

 

케이스쿨러가 분홍빛으로 예쁘네요 ㅎㅎ

 

 

 

 

 

 

제일먼저 메인보드를 먼저 설치를 합니다.

 

메인보드는 FM2+지원 보드로 기가바이트 제품입니다.

 

브랜드가 있는 회사제품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AMD CPU는 사각형으로 되어 있네요.

 

소켓도 인텔과 달리 CPU에 달려 있어 조심해서 다뤄야 겠습니다.

 

 

 

 

 

 

CPU쿨러도 인텔제품과는 다르게  사각형으로 되어 있네요.

 

쿨러도 장착을 해봅니다.

 

 

 

 

 

 

파워는 파워렉스제품 정격 500W로 장착을 합니다.

 

소음도 조용하고 정격이면서 안정적이라 저는 자주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그래픽카드가 750TI제품이라 정격 450W이상이 필요해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픽 카드 750TI 제품을 장착 합니다.

 

게임용으로 많이 넉넉하지는 않지만 아주 고사양이 아니면 충분하죠^^

 

메모리도 장착을 하고 이제 선정리에 들어갑니다.

 

조립을 할때 가장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선정리를 시작합니다.

 

 

 

 

 

 

SSD도 장착을 합니다.

 

선정리전에 모든 제품이 장착되어 있어야 선정리가 용이합니다.

 

 

 

 

 

 

한참동안 선정리를 해서 선들이 깔끔하게 정리 되었네요.

 

부팅을 해서 화면이 나오는지 확인을 해보고 윈도우설치 준비를 합니다.

 

 

 

 

 

 

CPU-Z 프로그램으로 컴퓨터 사양을 살펴 봅니다.

 

프로세서는 코어4개 스래드4개입니다.

 

A8-7670K 쿼드코어로 성능이 우수한 편입니다.

 

 

 

 

 

 

윈도우 셋팅을 하고 제일 먼저 인터넷 확인을 합니다.

 

각종 드라이버및 유틸을 단운 받기위해서는 인터넷이 제일먼저 되어야 하거든요.

 

인터넷이 잘 되는것을 확인하고 유틸들을 설치합니다.

 

드라이버도 설치를 하고 시스템정리를 시작합니다.

 

 

 

 

 

 

시스템 정보를 확인하고 마무리를 합니다.

 

A8-7670K 게임용PC 청주컴퓨터조립 멀리 신봉동에서 오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