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크롬시작페이지 바꾸기 쉽네요

by 피씨랜드 2016. 6. 8.

 

크롬시작페이지 바꾸기 쉽네요.

 

처음에 몰라서 찾느라 고생 했는데 알고 나니 너무 쉽네요.

 

크롬시작페이지 바꾸기는 꼭 필요한 경우에만 하시면 됩니다.

 

위 사진과 같이 구글로 되어 있는데 다른페이지로 시작 하고 싶다면 하시면 됩니다.

 

상단 오른쪽에 사진에 표시된 부분을 마우스를 눌러 주세요.

 

 

 

 

 

 

 

메뉴가 내려 오면 설정을 눌러 주세요.

 

크롬의 설정은 대부분 이곳에서 합니다.

 

 

 

 

 

 

 

설정이 나오면 시작 그룹부분을 찾으세요.

 

시작 그룹에 사진처럼 특정페이지 또는 페이지 집합 열기 부분에 체크를 해주세요.

 

체크를 하고 옆부분에 페이지 설정을 눌러 크롬시작페이지 바꾸기를 해보겠습니다.

 

 

 

 

 

 

 

 

시작페이지로 정할 http://www.daum.net/을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됩니다.

 

시작페이지는 원하는 주소로 하셔도 됩니다.

 

 

 

 

 

 

 

입력은 복수로 입력해도 되지만 한개만 하겠습니다.

 

입력이 완료 되면 확인 버튼을 꼭 눌러 주세요.

 

 

 

 

 

 

크롬을 시작 하니 좀전에 설정한 다음페이지로 이동이 되네요.

 

앞으로는 크롬을 시작 하면 다음이 나오겠네요^^

 

크롬시작페이지 바꾸기 너무너무 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