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해외무료이미지사이트 다운로드사용방법

by 피씨랜드 2016. 6. 6.

 

 

해외무료이미지사이트 다운로드사용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블로그를 하거나 배경화면등 이미지가 필요 할때 해외무료이미지사이트에서 받는 방법입니다.

 

해외사이트이기는 하지만 한국어로 되어 있어 아주 편하더군요.

 

 

 

 

 

 

 

검색에서 무료이미지저장소를 입력하고 검색버튼을 눌러 주세요.

 

다른 검색을 해도 나오지만 무료이미지저장소가 정확하게 나오더군요.

 

 

 

 

 

 

 

사이트 부분에 무료이미지저장소 픽사데이가 나왔네요.

 

픽사데이를 클릭하여 사이트로 이동해 주세요.

 

 

 

 

 

 

 

첫화면이 나왔습니다.

 

무료 고퀄리티 이미지 65만장이 있다고 나오네요..

 

어마어마하게 많은 무료 이미지가 있어 필요로 하는 이미지를 쉽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이미지가 있어 검색을 통해 좀더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고를 수 있습니다.

 

 

 

 

 

 

 

검색입력 부분에 자동차를 입력하고 엔터를 쳐 주세요.

 

자동차 관련 이미지가 엄청나게 많이 나오네요.

 

아래로 내리고 페이지를 이동하면서 자신이 필요로 하는 이미지를 골라 보세요.

 

 

 

 

 

 

 

예쁜 자동차 이미지를 하나 골라 크릭하니 위처럼 화면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뒤 이미지 크기를 지정하고 다운로드를 눌러 주세요.

 

 

 

 

 

 

 

로그인 화면이 나오네요.

 

걱정하지 마시고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양한 다른 외부의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외부계정 페이스북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중 하나를 골라 가입절차 없이 로그인이 됩니다.

 

저는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했습니다.

 

 

 

 

 

 

 

로그인하고 다운로드를 누르자 하단에 파일저장이 뜨네요.

 

저장을 눌러 이미지를 내 컴퓨터에 다운받아 필요한 부분에 사용하니 너무 좋습니다.

 

저작권 걱정없이 이런 고퀄리티 이미지를 자유롭게 사용 할수 있어 너무 좋네요.

 

해외무료이미지사이트 다운로드사용방법 너무 쉽고 간단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