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크롬 검색기록 삭제 방법 쉬워요

by 피씨랜드 2017. 11. 2.

 

크롬 검색기록 삭제 방법 쉬워요.

 

크롬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면 내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정보들이 쌓이게 됩니다.

 

처음엔 문제가 없지만 이런 불필요한 기록과 정보 또는 파일들이 쌓이면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또는 내가 웹서핑하는 기록들을 지우고자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때에 필요한 부분이 크롬 검색기록 삭제입니다.

 

 

 

 

 

 

 

크롬을 실행 하고 키보드 Ctrl + H키를 누르거나 상단의 세로 점세개 있는 부분을 눌러 줍니다.

 

위 사진과 같이 하위 메뉴가 나오면 방문기록  ===>  방문기록을 클릭합니다.

 

가장 쉬운방법은 키보드의 단축키를 누르는 방법입니다.

 

 

 

 

 

 

크롬 검색기록 삭제 방법 쉬워요

 

방문기록 페이지로 이동을 했습니다.

 

시간대 별로 방문했던 페이지들이 주루룩 엄청나게 많이 나오네요.

 

방문했던 사이트를 한개 한개 지우고자 한다면 오른쪽 부분의 세로 점세개 부분을 누러 기록에서 삭제를 눌러 줍니다.

 

전체를 삭제하고자 한다면 왼쪽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창에서 시간부분을 클랙해서 전체를 선택 해줍니다.

 

하단의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 하면 전체가 삭제가 됩니다.

 

항목 부분은 필요에 따라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필자의 경우 기본 설정으로만 지웠습니다.^^

 

크롬 검색기록 삭제 방법 너무너무 쉽네요^^

 

 

 

크롬 검색기록 삭제 방법 쉬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