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로 영화보기 좋네요

by 피씨랜드 2017. 11. 8.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로 영화보기 좋네요

 

영화 보는 프로그램으로 너무도 유명한 곰플레이어 입니다.

 

프리로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영화 볼 때 자막 지원은 기본이고 각종 코덱들도 많이 지원을 하더군요.

 

영화보기 프로그램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검색으로 곰플레이어를 검색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을 했네요.

 

 

 

 

 

 

 

검색 결과가 나오면 곰플레이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곰플레이어 홈페이지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면 다운이 시작됩니다.

 

 

 

 

 

 

 

파일이 다운되기 시작하면 실행을 눌러 설치를 시작합니다.

 

저장을 해 두었다가 나중에 다시 설치 해도 됩니다.

 

 

 

 

 

 

 

설치의 첫 화면이 나오면 다음을 눌러줍니다.

 

 

 

 

 

 

 

사용권 계약은 읽어보고 동의함을 눌러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라 좋기는 하지만 제휴는 사양을 해봅니다 ㅎㅎ

 

11번가 제휴서비스 추가 해제를 합니다.

 

인터넷 시작페이지 변경도 해제를 합니다.

 

다음 클릭

 

 

 

 

 

 

 

키즈락 설정도 해제 후 다음 클릭합니다.

 

 

 

 

 

 

 

흠 다시 줌 시작페이지 변경이 나왔네요.

 

해제하고 설치를 눌러줍니다.

 

 

 

 

 

 

 

설치 중이 나오고 얼마 안되어 설치가 완료 되네요.

 

설치가 완료 되기를 기다려 줍니다.

 

 

 

 

 

 

 

마지막에 줌 시작페이지 변경이 다시 나오는군요.

 

체크 해제를 하고 마침을 누르면 설치 끝입니다.

 

 

 

 

 

 

 

곰플레이어를 실행을 해봅니다.

 

곰리모트가 반겨주는데 상단의 x표시를 클릭하여 종료 합니다.

 

 

 

 

 

 

 

곰플레이어가 드디어 나왔네요.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로 영화보기를 이제 해봐야겠네요.

 

곰플레이어 설치가 되면 영화 파일을 더블클릭만 해도 자동으로 실행이 됩니다.

 

영화는 곰플레이어로 감상해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