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액정수리

청주노트북액정수리 LG 14U530-GH50K 액정화면 교체

by 피씨랜드 2021. 3. 26.

안녕하세요 청주노트북액정수리 엘지 LG 14U530-GH50K모델 노트북교체 작업입니다. 분평동에서 노트북 한대를 액정 파손으로 매장에 방문해 주신 작업입니다. 노트북은 최신이든 구형이든 상관 없이 충격에 많이 취약해서 액정이 깨지는 사고가 많이 나는 편입니다. 노트북 액정이 이렇게나 많이 깨지나 할 정도입니다.

 

 

 

엘지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하게 되면 아무래도 부품가격도 비싼편이고 전반적으로 비싸다고 합니다. 액정 불량보다는 깨져서 오시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저기 알아보시고 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서비스센터에 들렸다 오시는 경우가 거의 반은 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저렴하고 당일에 수리가 되는 사실을 전화통화로 확인하고 오십니다.

 

 

 

 

 

액정 배젤이 가늘고 얇아서 자칫 부러지는 문제가 생기기도 하기 때문에 조심조심 작업을 진행합니다. 오래되면 플라스틱 재질이라서 저절로 부러져 있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분해를 해놓고 보면 복잡해 보이지는 않는 타입입니다. 노트북 제조사나 모델들이 워낙 많아서 위와 같이 간단하지 않는 경우가 훨씬 더 많은편입니다.

 

 

 

 

신품 액정으로 교체를 하고 보니 이전보다 훨씬 깨끗하게 나온다고 하십니다. 작업시작하고 20분이 채 안되서 완료가 되니까 서비스센터보다 빠르고 바로 되고 저렴해서 좋다네요^^ 액정 재고가 있어서 바로 되었거든요. 재고가 없는 모델의 경우는 저희도 주문을 해야 해서 다음달이 가능하답니다. 재고가 없는 모델의 경우 많이 사용이 안되는 희귀 모델이 경우가 많습니다. 희귀 모델의 경우 노트북제조사 서비스센터에서도 없는 경우도 있더군요.

 

 

 

 

액정이 깨진것은 아타깝지만 구형 노트북임에도 화질이 좋아져서 소님께서 만족해 하셔서 다행입니다. 액정은 신품 무결점 액정이라서 빛샘이나 불량화소는 하나도 없습니다. 액정을 저렴하게 하면서 중고 액정이나 B급 액정으로 교체를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저희 매장에서는 신품 무결점 액정만을 취급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