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블로그팁

블로그차트에서 순위 확인 해봤어요

by 피씨랜드 2016. 11. 23.


블로그차트에서 순위 확인 해봤어요.


정확한 순위인지 알 수는 없으나 몇위나 될까 궁금하네요.


블로그 순위로 유명한 블로그차트에 가서 알아봤습니다.








검색엔진에서 검색을 해봅니다.


블로그차트가 완성어로 나오는 걸 보면 많은 사람들이 검색을 하나봅니다.








검색 결과를 보니 맨위에 있는 것이 진짜 같군요.


맨위에 사이트를 열어 봅니다.








첫 화면이 나오는데 수익에 관한 이미지들이 많습니다.


토탈 블로그가 10,151,360개나 되다니 대단 하네요.


랭킹조회 옆에 블로그주소를 입력하고 랭킹조회버튼을 클릭합니다.








가입을 해야 정확하게 볼 수 있다고 나옵니다.


화면을 좀더 아래로 내려 보면 순위가 나오네요.







블로그랭킹 10,303위로 상위 1%이네요.^^


천만개의 블로그중 1만등정도 되다니 기쁘군요.


더 열심히 해서 순위를 많이 올려봐야겠네요.


가입을 하고 로그인 해보니 유효키워드와 순위를 매주별로 그래프 형식으로 자세하게 보여주는군요.


블로그차트에서 순위 확인이 블로그 운영하는데 좋은 자료가 되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