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반디집 다운 및 설치하기

by 피씨랜드 2016. 11. 15.


반디집 다운 및 설치하기를 해보겠습니다.


압축 프로그램을 여러가지 사용했봤지만 빠르고 가벼워서 좋네요.


전에 알집을 사용하다 지금은 반디집만 사용합니다.


대용량 압축 파일을 풀어 보면 확실한 속도의 차이가 느껴지네요.


설치를 위해 네이버 검색을 합니다.








검색결과물중 반디집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서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반디집을 클릭합니다.








베타버전이 있고 정식버전이 있네요.


정식버전 다운로드를 클릭해 설치를 합니다.


베타버전은 아직 시험 버전이라 안정적인 정식버전을 클릭합니다.








파일 다운창이 나오면 열기를 눌러 바로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경로는 기본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치를 클릭합니다.








설치는 금방 다 되는군요.^^


꿀캠을 설치하라고 하네요. ㅎㅎ


싫어요를 클릭 합니다.^^








반디집이 실행된 모습입니다.


압축프로그램을 자주 사용 하는데 거의 직접실행을 하는 경우는 드물죠^^







파일을 하나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봅니다.


오른쪽 메뉴에 반디집을 설치 되니 메뉴가 보입니다.


대부분은 이 메뉴를 사용해서 압축하거나 풀거나 하죠^^


반디집 다운 및 설치하기 간단하게 해봤습니다.

댓글